로그매치 : 다른 차원으로부터의 침략
로그매치 : 다른 차원으로부터의 침략 네코맨서의 호기심이 그녀의 친구들 - 빈키로 뛰어다니는 번저니어와 기절 방패의 팔라디누 - 를 《네코노미콘》을 찾는 여행에 끌어들였을 때, 그들은 다른 차원에서 온 괴물 군대와 마주하게 됩니다! 이제, 이 보통 같지 않은 영웅들만이 현실을 구할 수 있습니다! 생존하기 위해서는 즉흥적인 마나 전술을 익혀야 합니다. 평범한 검과 마법으로는 통하지 않을 테니까요! 근접, 마법, 매치 혹은 회피? 적을 직접 공격하거나, 마법을 시전하거나, 근처의 마나를 매치해 적에게 피해를 주거나, 치명적인 공격을 피할 것인가? 매 턴마다 신중한 선택이 필요합니다! 다양한 원소와 정령들이 점령한 성에 맞서라! 얼음 화산 지역에서는 용암이 당신을 태웁니다... 하지만 적도 같이 타죠! 전기 늪의 진흙에 빠지면 움직일 수 없지만, 전기로부터는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습한 사막의 모래 구름 속에 숨어 적을 기습하세요! 오로칠을 만나면 얼음 숨결을 피하세요! 캣툴루를 마주치면 그녀의 공기 광선을 견디세요!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 발견하기 6명의 독특한 영웅과 6가지 마나 기반 능력을 조합해 미친 전략을 만들어 보세요: 부타료 + 시간 = 시간을 멈추고 추가 턴을 얻습니다. 한 턴 안에 클리어할 수 있을까요? 소우서리스 + 매치 = 장거리에서 파괴의 비를 내리게 합니다 버바리안 + 폭탄 = 근접전의 전문가가 됩니다 그리고 신비한 성에서 발견한 무작위 주문, 아이템, 업그레이드로 당신의 빌드를 더욱 다듬으세요! 로그라이크 시스템 절차적으로 생성되는 층 맵: 두 번의 플레이가 같지 않습니다 - 매번 다른 레벨 레이아웃과 무작위 보상이 기다립니다 어렵지만 공정함: 플레이가 끝나면 성은 당신이 찾은 모든 아이템과 주문을 회수합니다. 당신은 아무것도 없이 다시 시작합니다 주문과 적들: 170개 이상의 주문/아이템으로 70개 이상의 적과 보스와 싸우세요. 각각 고유한 원소 약점과 강점이 있습니다 다른 차원의 침략을 능숙하게 피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한 권의 책 때문에 당신의 세계가 무너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