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gue Explorer
횡스크롤 픽셀 아트 액션에 로그라이크 챌린지를 결합되어 심연의 탑에서 매번 새롭게 펼쳐지는 모험이 탄생했습니다! 개성 넘치고 용감한 모험가가 되어 깊은 심연 속으로 여행을 떠나세요! 초라한 마을에서 시작해서 점점 더 위험해지는 다양한 생태계의 던전으로 뛰어드세요. 당신의 캐릭터의 외모를 결정하고, 색상을 바꾸고, 수집한 전리품으로 무기와 갑옷을 제작하고, 장비를 업그레이드하고, 다양한 종류의 스킬 강화를 선택하세요. Rogue Explorer는 엄격한 제약이나 답답한 좌절감 없이 즐길 수 있는 클래식 로그라이크의 특성을 가져왔습니다. Rogue Explorer 속 모든 "메트로이드배니아" 스타일의 던전은 다수의 레이어를 선보입니다. - 상층부는 하루 동안 바뀌지 않고, 게임 내 밤/낮 주기가 진행된 후레만 레이아웃이 바뀝니다. 반면 더 깊은 곳으로 여정을 이어가면 진입할 때마다 종잡을 수 없이 바뀌는 위험천만한 던전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걱정하지는 마세요! 퀘스트에 실패해도 당신의 캐릭터는 살아남고 장비는 그대로 유지될 테니까요. 사라지는 것은 심연의 탑 속으로 마지막으로 모험을 펼쳤을 때 잠금 해제된 능력치 부스트와 특수 스킬뿐입니다. 점프하고, 구르고, 벽을 도약하면서 구석구석을 놓치지 말고 살피세요! 상자를 열어 주무기 또는 보조무기로 설정할 수 있는 검, 창, 지팡이를 획득하세요. 합성을 통해 더욱 강력한 아이템을 확보하세요. 거대한 해골과 미노타우르스부터 드래곤과 더욱 무시무시한 존재까지, 각 던전의 가공할 만한 보스들과 맞서기 전에 미리 준비를 해서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