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hythm Sprout
Rhythm Sprout는 오리지널 음악과 익살스러운 스토리 모드가 있는 수제 리듬 액션 게임입니다. - 리듬에 몸을 맡겨라 / 비트에 맞춰 싸워라 - 모드로 레벨을 리믹스하라 - 중간중간 존재하는 별난 이야기를 따라가라 주요 특징: 수제 레벨 모든 음악 트랙이 테마와 스토리에 맞게 디자인된 독특한 3D 환경과 함께 어울립니다. 레벨 전반에 걸쳐 자근 이벤트와 이스터 에그를 찾아보세요!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모든 음악은 창의적인 비트맵으로 본 게임만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그 결과 사운드와 게임플레이에 높은 싱크로율을 보입니다 - 느껴보세요! 모든 음악 장르들은 각기 다른 장르들, 예를 들어 EDM, K-POP, 드럼앤베이스, 디스코, Lo-fi 힙합, 심지어 메탈 외에도 여러가지에서 영향을 받았습니다. 익살스러운 스토리 선택 받은 양파인 새싹이를 따라, 음악 레벨 사이사이에 있는 자기 의식적 모험을 떠나세요. 실없는 농담과 팝 문화를 레퍼런스로 한 대사 반응을 해보세요. 귀여운 야채 왕국의 거주민들을 도와 매력적인 과자 악당들과 맞서세요. 무한한 리플레이성 및 도전 다른 레벨 모드를 섞어 독특한 결과를 만들어보세요: - 터보 모드로 아무 곡이나 속도를 높여보세요 - 거울 모드로 여러분의 머슬 메모리를 새롭게 해보세요. - 노트를 셔플해 독특한 비트맵을 얻어보세요. 그리고 친구들과 공유해 도전하게 해보세요! - 아니면 계속해서 변하는 완전 무작위 모드를 즐겨보세요 그 외에도, Rhythm Srpout에는 하드코어 리믹스, 고득점 도전 및 기믹 가능한 보너스 레벨이 가득해 재미를 제공합니다. 커스터마이징 새싹이에게 옷을 해금해줄 수 있다고 말 했던가요? 여러분의 검을 위한 스킨 외에도 다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