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enge On Gold Diggers
영화 감독 Hu Yaohui와 영화 업계 베테랑들로 구성된 팀에 의해 탄생했다. 이 완전히 허구의 이야기에서, 당신은 하트 헌터의 역할을 맡아 감정적 기만으로 가득 찬 어두운 조직에 잠입한다. 이 게임은 472분 분량의 시네마틱 영상을 제공한다. Standard 및 Master 모드를 포함한다. 한 번의 구매로 전체 경험을 이용할 수 있다. 당신은 Wu Yulun을 플레이한다. 그는 한때 배신으로 인해 무너진 남자로, 무자비한 골드 디거 조직에 반격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자신을 미끼로 삼는다. 사랑과 기만이 뒤섞인 흐릿한 심연으로 들어가, 각자 만만치 않은 매력을 지닌 여성들과의 위험한 게임을 헤쳐 나가야 한다. 친절하지만 취약한 신입 스트리머. 달콤한 매력으로 포장된 모델. 여론을 마음대로 조종하는 인기 인플루언서. 그림자 속에 숨어 있는 냉혹한 해결사. 그리고 그 모든 위에, 모든 것을 조종하는 보이지 않는 배후 인물. 이것은 가벼운 로맨스 시뮬레이션이 아니다. 이는 지혜, 의지, 그리고 감정적 인내력을 시험하는 작품이다. 당신은 사냥꾼으로 살아남을 것인가, 아니면 먹잇감이 될 것인가? 200개가 넘는 선택지가 있으며, 당신의 선택은 이야기만 형성하는 것이 아니다. 그것들은 집착의 저울을 조용히 기울이며, 38개의 결말 중 하나로 당신을 이끈다. 당신은 복수자가 될 것인가, 아니면 구원자가 될 것인가? 유혹에 굴복할 것인가, 아니면 맹세한 적과 불경한 계약을 맺을 것인가? 운명의 주사위가 흔들리고, 당신의 길이 앞에 열려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