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ISTOR
2060년, 세계 정부는 이미 오래 전에 파괴되었고, 그 자리에는 강력한 기업 연맹이 지배하는 독립된 도시 국가가 들어서게 되었습니다. 이 밀집한 대도시의 벽 안에서, 시민들은 편안하고 사치스러운 생활을 즐깁니다. 끝없는 사막 곳곳에 뿔뿔이 흩어진 채 어렵게 삶을 꾸려 나가는 몇몇 공동체의 가혹한 현실과는 동떨어진 삶입니다. ""우호적인 경쟁""을 유지하고자, 기업들은 대중을 위해 최고의 팀과 가장 용감한 도전자를 가려내는 연례 레이싱 토너먼트를 번갈아 가며 주최합니다. 이 레이싱 토너먼트에서 참가자들은 짜릿한 속도로 펼쳐지는 죽음의 레이스를 치르게 되죠. 궁극의 보상은 바로 더 나은 삶을 위한, 도시 안에서 살아갈 수 있는 시민권입니다. 에스터에게 있어 데커 인더스트리가 후원하는 올해의 이벤트는 병든 어머니에게 반드시 필요한 의료 서비스를 확보하기 위한 기회입니다. 하지만 과연 에단 데커의 유토피아 기업이라는 허울 좋은 겉모습 아래의 삶은 보이는 것만큼 목가적일까요? 순위권에 들기 위한 전투는 곧 시스템을 무너뜨리기 위한 전쟁이 됩니다. 팀원을 모아 플라즈마 엔진을 가동하세요. 그리고 저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