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bbit Samurai
Rabbit Samurai 에서 다채로운 2D 덱 빌딩 어드벤처에 참여하세요. 매 전투마다 점점 더 강력해지고 재미있어집니다. 42개의 아레나에서 기묘한 생물들과 맞서 싸우세요. 매 라운드마다 승리를 향해 카드를 섞으며 점점 더 강해집니다. 전투 사이에는 승률을 높일 방법을 선택하세요: 덱에 새 카드를 추가하거나, 발목을 잡는 카드를 제거하거나, 체력을 회복하고 계속 전진하세요. 상자와 비밀 퀘스트를 발견해 업그레이드, 부스트, 새로운 카드 활용법을 얻으세요. 보스를 쓰러뜨려 강력한 보상을 획득하고 사무라이 기술을 향상시키세요. 공격, 방어, 회복을 교묘하게 조합하는 적들 덕분에 매 경기가 긴장감을 유지합니다. 배우기 쉽고 재미있으며, 캐주얼 덱 빌딩 팬에게 안성맞춤인 짧은 전략 세션으로 가득합니다. 이 푹신한 전사를 이끌고 42번의 전투를 헤쳐 나가 승리를 쟁취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