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z Challenge Multiplayer
‘퀴즈 챌린지 멀티플레이어’는 여러분의 소파를 게임 쇼 무대로 바꿔주는 퀴즈 게임입니다. ‘역사’와 ‘과학’이라는 두 가지 주요 지식 분야에서, 각각 다양한 주제로 나뉘어진 질문들에 답해 보세요. 고대 문명부터 현대 사건까지, 천문학부터 화학까지, 매 세션마다 주제가 다양하게 조합되어 매번 색다른 게임 경험을 선사합니다. 컨트롤러를 잡고, 친구들을 불러모으세요 혼자서 자신의 속도에 맞춰 연습하거나,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로컬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계정, 인터넷 연결, 대기 시간 없이 — 컨트롤러를 건네주거나 각자 하나씩 들고 바로 시작하세요. 두 가지 플레이 방식 스탠다드 — 고전적인 퀴즈 규칙입니다. 시간을 충분히 두고 신중하게 생각한 뒤, 정답을 맞혀 점수를 획득하세요. 배틀 — 속도가 전부입니다. 정답을 더 빨리 확정할수록 더 많은 점수를 얻습니다. 망설이면 상대방에게 뒤처지게 됩니다. 놀면서 배우기 모든 질문은 새로운 것을 배울 기회입니다. 역사와 과학은 그 중 절반에 불과합니다. 이 게임은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로 완전히 플레이할 수 있으므로, 배우고 있는 언어로 전환하여 게임을 즐기면서 어휘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퀴즈 밤과 언어 수업이 하나로 합쳐진 게임입니다. 주요 특징 역사와 과학 분야의 수백 가지 문제 각 카테고리 내 다양한 테마 1~4인용, 로컬 멀티플레이어 스탠다드 및 배틀 모드 완벽하게 현지화된 4개 언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바로 시작 가능한 게임 — 가족과 함께하는 저녁 시간이나 파티에 안성맞춤 정말로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