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omp2
두 개의 패들 사이에 갇혀 있는 퐁 공을 조종해 탈출하세요. 버튼을 탭하면 45도 대각선으로 방향을 바꾸고, 버튼을 길게 누르면 카타르시스를 느끼며 앞으로 돌진하는 등 간단한 버튼 조작으로 무장하고 위험하고 미니멀한 세계를 탐험하세요. 환경 퍼즐과 미로 같은 레벨을 풀기 위해 필요한 것은 이것뿐입니다. 각 모퉁이마다 버튼 두 개를 조작하는 능력과 문제 해결 능력을 시험할 수 있는 새로운 도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네 개의 세계에 걸쳐 있는 30개의 레벨을 통과하는 동안 다양한 난이도의 적과 보스가 시간을 기록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두뇌를 요동치게 하는 두뇌 퍼즐이 퐁의 인디 트위스트의 핵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