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ycho Dream
젊은이들 사이에서 위험한 경향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그들은 DMovies라는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매체에 영구적으로 몰입하여 현실을 회피하고 있습니다. DMovies는 사람들이 가상 현실 세계에 몰입해 영화의 일부가 되는 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그들 중 일부는 대안 현실에 너무 오랫동안 머무는 바람에 결국 신체가 버티지 못하고 사망하게 됩니다. 이런 사람들을 ‘싱커(Sinker)’라고 부릅니다. 정부는 다이아몬드 도그즈(Diamond Dogs)라 불리는 요원들로 구성된 특별 기동대를 신설했습니다. 이들의 임무는 DMovies의 가상 현실 세계로 들어가 그 안에 갇힌 사람들을 구출하는 것입니다. 다이아몬드 도그즈의 료와 마리아와 함께 젊은 사야카를 그녀가 갇혀 있는 DMovie로부터 너무 늦기 전에 구출하는 임무에 동참하세요. 특징: * 6가지 스테이지: 액션과 악몽 같은 괴물들이 가득 * 각각 고유한 능력을 지닌 2명의 플레이어블 캐릭터 중 선택 가능 * 되감기/터보 기능: 완벽하게 성공할 때까지 반복하거나, 혹은 더 빠르게 진행 * 세이브 스테이트: 게임 내 원하는 곳 어디든 저장하고, 그 지점에서 바로 재시작 * 화면 필터: 레트로 모니터, 흑백 등 다양한 필터로 게임 화면을 변환 * 갤러리: 원작 게임의 매뉴얼 및 박스 디자인 이미지 감상 * 치트 기능: 무한 목숨, 무적 등 임무를 더욱 쉽게 만드는 치트 활성화 가능 * 주크박스: 게임에 수록된 13곡의 음악을 언제든 감상 ※ 본 게임은 1990년대 가정용 콘솔로 처음 출시된 “Psycho Dream”의 재출시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