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cess.Loot.Pixel.Again x2
고양이를 구하세요! 드래곤을 죽이세요! 프린세스에게 키스하세요! 다시 도전! 모두가 좋아하는 게임 Princess.Loot.Pixel.Again의 속편을 환영해 주세요! 진지함이라곤 1도 없는 무작위로 생성되는 모험으로 가볍게 즐겨보세요. x2는 유물, 사물, 위치, 적, 보스, 비밀과 부비트랩이 더 많아졌다는 뜻입니다! 이 게임은 ‘픽셀 코믹(개발자 피셜)’이라는 오리지널 그래픽 스타일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PLPA x2는 재미있고 독특한 이벤트, 이스터에그, 다른 게임과 영화의 패러디로 가득 차 있는 게임입니다. 어디선가 본 듯한 느낌이 드시나요? 그 느낌이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