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Slinger
세상이 위험에 처했습니다! 침략자 무리가 사람들의 마음을 타락시키고 있습니다! 누군가는 도시를 보호하고 다른 차원의 어둠의 세력에 의해 마음을 빼앗긴 사람들인 "코라존"에 맞서 싸워야 합니다. 리아 카본과 전직[[[PopSlinger]]] 여주인공인 진과 함께 마법의 탄산음료 총을 사용해 다른 세상의 세력으로부터 지구를 구하는 기발한 모험을 떠나며, 연주에 따라 반응하는 펑키하고 역동적인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에 맞춰 그루브를 즐겨 보세요. 톡톡 터지는 힘으로 코라존과 싸우세요! - 독특한 발사체를 쏘는 다양한 탄산음료 맛 무기를 발견해 보세요! - 적을 터뜨리고, 피하고, 달리고, 쏘며 이 횡스크롤 슈팅 게임을 클리어하세요. - 진과 리아의 새로운 능력을 잠금해제하세요. - 같은 색의 보스와 보통 적을 연속으로 처치해서 더 많은 점수를 얻으세요! - 스토리를 진행하며 각 스테이지에서 높은 순위를 획득하세요! 펑키하고 생동감 넘치는 세계를 탐험하세요! - 80년대와 90년대, 뉴 레트로 스타일과 일본 애니메이션 테마의 활기차고 화려하며 펑키한 미적 감각. - 수많은 팝 컬쳐 요소를 발견해 보세요. - 영어 풀 보이스 대화 씬이 포함된 탄탄한 내러티브. - 탐험하며 싸울 수 있는 6가지 이상의 스테이지와 완전한 탐험이 가능한 허브 월드. 역동적인 사운드트랙에 맞춰 그루브를 즐겨보세요! - 프렌치 하우스, 퓨처 펑크, 뉴 잭 스윙, 시티 팝 스타일 등을 연상시키는, 수상 경력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을 만나보세요! - 음악이 어떻게 변화하며 게임 연주에 실시간으로 반응하는지 들어보세요! - 뮤직비디오처럼 작동하는 영어 풀 보이스 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