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Slinger Vol. 2 - Loveless
커피를 이용한 뮤지컬 슈팅 게임에서 액션을 즐겨보세요! 팝슬링거 Vol. 2 - Loveless에서는 JAVA(Juncture Against Variant Anomalies)의 Cooper McLaren 요원이 개편된 디지털 아이돌인 Akane 2.0과 팀을 이루어 미스터리하게 사라진 첫 번째 게임의 히로인인 Ria를 구출하는 스릴 넘치는 새로운 모험으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기이한 Purple District를 탐색하면서 Cooper의 커피 무기와 Akane의 디지털 능력은 강력한 Loveless Sisters와 다양한 새로운 적들에 맞서 시험받게 될 것입니다. - 90년대 만화와 애니메이션에서 영감을 받아 완전 음성 대화와 역동적인 컷씬을 갖춘 업그레이드된 뉴 레트로 비주얼로 생동감 넘치는 세계에 빠져보세요. - 적을 놀라게 하는 소환, 개선된 드림 타임 시스템과 같은 새로운 능력을 마스터하세요. 특수 액션 바에 통합되어 보다 유연한 전투가 가능합니다. - 색상을 바꾸는 적과 빠른 사고와 전략이 필요한 도전적인 흑백 변종을 포함한 새로운 적 유형에 맞서세요. - Future Funk, French House, Rave 및 Punk/Pop Punk를 혼합한 확장된 사운드트랙을 즐겨 보세요. 모두 게임 내 성능에 반응합니다. - 신사 같은 야구 경기장부터 Thunderdome 같은 왕국까지 그 어느 때보다 더 열광적인 스테이지를 탐험하세요. 각 스테이지는 독특한 도전 과제와 시각적 감각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 가족 드라마를 주제로 더욱 깊고 신비한 이야기를 풀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