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cket Witch
작은 마녀가 픽셀 아트 플랫포밍 스타일의 위험천만한 던전에서 탈출할 수 있게 도와주세요! 작은 마녀가 함정과 위험하게 배회하는 적들로 가득한 던전에 갇히고 말았습니다. 이제 당신이 나서서 마녀가 탈출하는 걸 도와줘야 해요! Pocket Witch는 레트로 아트 스타일로 선보이는 섬세한 플랫포머 게임입니다. 작고 이름만 마녀인 그녀는 뇌를 자극하는 다양한 싱글 스크린 챌린지를 이겨내고 그녀를 가둔 사악한 마법사를 좌절시켜야 합니다. 작은 마녀는 박쥐 친구와 함께 힘을 합쳐 나무 가시와 산성 웅덩이를 뛰어넘거나 공중 질주하고, 날아오는 칼을 피하고, 마법의 주문을 회피하고, 열쇠를 찾아서 문을 열어야 합니다. 비록 이 마녀의 체구는 작지만, 당신이 도와주기만 한다면 어떤 장애물도 이겨내고 자유를 되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