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teUp! Demo
PlateUp!은 혼돈의 주방과 레스토랑 관리를 전략적 계획 및 개발과 결합하여 지금까지와는 다른 즐거운 로그라이트 음식을 만들어 냅니다.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음식 선택, 기구 구매 및 배치, 음식 조리 및 손님 접대까지 밑바닥부터 레스토랑을 건설하고 운영합니다. 일부 작업은 데이지 체인 방식으로 엄청난 자동 주방을 만들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유재량으로 레스토랑을 디자인하여, 진행에 따라 해제되는 추가 콘텐츠와 도전으로 쉬는 시간에 레스토랑을 확장하고 발전시킵니다. 레스토랑에서 정신 없이 바쁜 15일 동안 조리하고, 서빙하고, 관리하며, 새로운 프랜차이즈를 열 수 있을까요? 다양한 메인, 사이드, 소스, 토핑, 디저트 및 전채요리를 갖춘 클래식 코옵 쿠킹 액션. 장비를 선택하고, 주방을 배치하고, 메뉴를 선정하고, 음식을 플레이팅하세요. 보글보글 끓는 수프부터 고상한 샐러드, 텐더 스테이크부터 따뜻한 파이까지, 모두를 위해 준비했습니다. 손님 테이블을 관리하세요. 손님에게 자리를 안내하고, 주문 내용을 제공하고, 인내심을 관리해야 합니다. 레스토랑에 장비를 갖추어 가장 변덕스러운 손님을 처리하고 손님이 필요한 게 있을 때 바로 제공하세요. 기름칠을 한 기계처럼 팀과 협업하거나 혼자 처리하면서 명성을 쌓으세요. 목표를 뛰어넘고 새로운 장소에 프랜차이즈를 더 높은 수준으로 이끌어서 새로운 잠금 해제 아이템과 업그레이드를 얻으세요 레스토랑을 취향에 맞게 업그레이드하고 재배치하세요. 레스토랑이 휴무일 때 계획이 시작됩니다! 어떤 새 장비를 구매할지 결정하고, 원하는 곳에 배치하세요. 하이테크를 원하세요? 터보 오븐을 설치하고, 컨베이어를 돌리고, 미래의 로봇 주방에 자리를 내주세요. 고급스럽고... 조금 더 고급스러운? 아트 컬렉션을 큐레이팅하고, 친구에게 지배인 업무를 맡기고, 일생일대의 요리를 대접할 준비를 하세요. 목표를 뛰어넘고 다음 장소에서 다시 시작해서 새로운 잠금 해제 아이템과 업그레이드를 얻으세요. 브랜드를 고메 다이닝으로 맞추거나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를 세밀히 조정하세요. 모든 레스토랑은 그 자체의 분위기와 손님, 조건으로 알고리즘 기반 생성됩니다. 프랜차이즈 본사로 돌아가서 성과를 확인하고, 캐릭터를 취향에 맞게 바꾸고, 키트를 업그레이드하고, 다음 모험을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