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rate's Booty
Pirate Bay에서 고대 보물, 새로운 황무지 지역, 새로운 적과 퀘스트, 그리고 더 많은 약탈품을 찾아보세요! Pirate Bay의 적대적인 황무지에서 그곳 어딘가에 묻혀 있을 고대의 보물을 발견하고, Pandora에서 가장 금욕적인 탐험가들마저 발견하려 애쓰는 저장품을 손에 넣으세요. 소문에 의하면, 그 물건들은 Pandora에서 가장 거대하고 악랄한 크리처들이 지킨다고 하지만 - 그건 진짜 모험가들에겐 단념할 이유가 안 되죠… 새로운 황무지 지역, 새로운 적과 퀘스트, 그리고 훨씬 더 많은 약탈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