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ect Ninja Painter 2
이 닌자 마스터가 다시 활동에 나섰고 이번에는 친구를 데리고 왔습니다. 닌자 기술을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동안 그들이 임무를 완수하도록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