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per Trail
Paper Trail은 종이 처럼 접을 수 있는 세계를 배경으로 모험을 떠나는 하향식 퍼즐 게임입니다. 게임에서 당신은 페이지가 되어 플레이합니다. 대학에서 연구를 이어가려고 처음으로 집을 떠나는 풋내기 학자죠. 그 여정에서 세계를 접고 양쪽 면을 연결해 보세요. 그렇게 퍼즐을 풀고 새로운 지역을 탐험하는 동안, 오랫동안 잊고 지냈던 비밀을 밝혀내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