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의 거짓 (Lies of P) 데모
P의 거짓 (Lies of P)는 고전 동화 피노키오를 잔혹극으로 재해석한 이야기를 기반으로 하는 액션RPG입니다. 벨에포크 시대를 배경으로 P가 제페토를 도와 크라트 시에서 벌어진 비극을 해결하고 인간이 되어가는 여정을 그리고 있습니다. 지옥으로 변한 크라트 시에서 제페토의 인형인 당신은 적들과 맞서야 합니다. 에르고의 발견으로 전성기를 누리던 크라트 시는 인형의 폭주로 한 순간에 끔찍한 비극의 장소가 되었습니다. 많은 이들이 죽고 살아남은 자들은 이 사태가 끝나기를 막연하게 기다릴 뿐입니다. 바로 그때, 잠들어 있던 어떤 인형이 파란 나비의 속삭임에 깨어납니다. 그리고 피의 비극이 벌어지고 있는 크라트 시를 가로질러 제페토를 찾아 나섭니다. 천재적인 인형 장인 제페토는 크라트 시에서 벌어지는 참극을 보고 이를 해결하고자 합니다. 제페토의 인형인 당신은 제페토의 의지를 이어받아 크라트 시의 절망적인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미쳐버린 인형들과 맞서는 여정을 떠납니다. ・잔혹하지만 아름다운 세상 벨에포크 시대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크라트 시는 다양하고 멋진 요소로 채워져 있습니다. 구시대에서 새로운 시대로 넘어가는 경계선에 위치한 이 도시는 인형 산업으로 크게 부흥했습니다. 아름다운 시대였지만 피로 얼룩진 거리의 곳곳에 감춰진 크라트 시의 다양한 이면을 경험하세요. ・치밀한 전투의 공방 무기 조합과 리전암의 활용, 그리고 P기관을 통한 능력의 확장을 통해 다채로운 방식으로 전투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대치한 적의 종류와 지형 조건에 맞춰 여러가지 전투 요소를 조합해 자신만의 독특한 전투방식을 찾아보세요. ・거짓말을 통해 인간의 감정을 배우기 인간이 되기 위해서는 감정을 배우고 타인의 슬픔이나 좌절을 위로하기 위해서 거짓말을 해야할 때가 있습니다. 모험을 하는 과정에서 만난 인물들과 상호작용 하면서 거짓과 진실을 선택한 결과는 여정의 끝에 만나게 될 결말에 영향을 미칩니다. ・익숙하지만 낯선 이야기 고전 동화를 재해석하여 잔혹극으로 다시 태어난 이야기를 경험하세요. 익숙한 동화 속의 인물들이 어떻게 달라진 모습으로 등장하는지 확인해 보세요. 그 외에도 많은 숨겨진 요소들이 은유와 상징으로 Lies of P의 세상에 녹아들어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