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path
새티스팩토리(Satisfactory), 마인크래프트(Minecraft), 포리저(Forager) 및 방치형 게임들의 수준 높은 게임 플레이 루프를 참고하여 Outpath에 적용했습니다. 1인칭 3D 플랫폼 게임 안에서 자연환경을 개발하고 거점을 제작, 건설, 자동화하세요! 수집. 제작. 건설. 탐험. 휴식. 오픈월드에서 자유롭게 자신만의 속도와 스타일로 게임을 즐기세요. 자원 수집 및 관리. 유용한 아이템 제작. 거점 건설, 모든 공정 자동화. 섬 매입 후 개발 및 확장! 낚시. 스킬 향상 및 새로운 청사진 개방. 적극적 또는 방치형 플레이 중 선택 가능! 행동에 따른 음악 효과. 정형화된 장소의 비밀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