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무자(Onimusha: Warlords)
소생하는 공전절후의 일섬! 주인공인 사마노스케의 모델겸 성우인 배우「금성무」를 기용, 전세계 누계 200만개를 돌파한 전국 서바이벌 액션이, 약 18년의 시간을 지나 소생! 그래픽의 선명화, 16:9 와이드 화면 대응, 최신 하드웨어용으로 어레인지한 조작방법을 새로이 추가해, 일섬 등의 상쾌한 액션은 그대로 편리성을 크게 향상! 또한 캐릭터의 일본어 음성을 신규 수록, 아울러 장대한 세계관을 연출하는 BGM도 신규 작성. 최고의 검극액션, 「환마」와의 장절한 싸움을 그린 이야기로 세계의 플레이어를 매료시킨 걸작을 최신 하드로 즐기자!! ※이 제품과 「Onimusha 2」의 저렴한 세트 상품도 발매일부터 출시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