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Button Games 5-in-1 vol. 4
볼스 밤즈(BALLS BOMBS)는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원버튼 게임입니다. 목표는 앞으로 나아가면서 주변에서 튀어 오르는 공들을 피하는 것입니다. 버튼을 길게 누르면 걸을 수 있습니다. 바닥에는 폭탄이 놓여 있으며, 폭탄에 닿으면 폭탄으로 변신합니다. 폭탄 형태로 있을 때 공에 맞으면 폭탄이 폭발하여 폭발 반경 내의 모든 공을 파괴합니다. 파괴된 공 하나당 점수를 얻습니다. 폭탄이 아닌 상태에서 공에 맞으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바롤(BAROLL)은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원버튼 게임입니다. 계속해서 앞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목표는 위에서 떨어져 굴러오는 통에 맞지 않도록 피하는 것입니다. 버튼을 누르면 점프하고, 버튼을 길게 누르면 점프하면서 속도를 줄일 수 있습니다. 통에 맞으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밤부(BAMBOO)는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원버튼 게임입니다. 계속해서 달리면서 무작위로 자라는 대나무를 베어야 합니다. 대나무를 모으면 점수를 얻습니다. 노란색 대나무를 밟고 지나가면서 모으세요. 대나무가 초록색으로 변하면 여러 번 잘라내야 성장을 멈출 수 있고, 초록색 대나무에서는 점수를 얻을 수 없습니다. 목표는 대나무가 화면 꼭대기까지 자라지 못하게 막는 것입니다. 대나무가 화면 꼭대기에 도달하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투페이스드(TWO FACED)는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원버튼 게임입니다. 정사각형의 두 변에서 뱀을 조종하세요. 뱀은 시계 방향으로 계속 회전하며 회전하는 동안 속도가 빨라집니다. 버튼을 길게 누르면 직진할 수 있지만 속도도 빨라집니다. 사과를 모으면 점수를 얻고 뱀을 더 크게 만들 수 있습니다. 뱀이 꼬리에 닿으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라이트 다크(LIGHT DARK)는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원버튼 게임입니다. 화면은 가로로 두 부분으로 나뉘어 있으며, 밝은 부분과 어두운 부분이 있고, 어두운 부분은 거꾸로 되어 있습니다. 뱀은 계속 앞으로 나아가며, 버튼을 누를 때마다 밝은 부분과 어두운 부분이 전환됩니다. 버튼을 누르면 점프하고, 버튼을 길게 누르면 날아갈 수 있습니다. 동전을 모아 점수를 획득하고 가시에 찔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가시에 찔리면 게임이 종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