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ervation
Observation(옵저베이션)은 우주정거장의 인공지능인 S.A.M의 시점(렌즈)를 통해 엠마 피셔 박사나 그 밖의 선원에게 일어난 일을 밝혀내는 SF 스릴러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S.A.M이 되어, 정거장의 카메라나 시스템, 도구 등을 조작해가며 엠마를 도와, 시설의 수수께끼나 사라진 선원, 그리고 S.A.M 자신의 존재에 관해 알아가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