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koderiko: The Magical World - Director's Cut
플랫포머들에게 전하는 러브레터 Nikoderiko: The Magical World - Director's Cut의 모험이 당신을 부릅니다! 니코, 루나와 함께 위험과 보물, 초대형 보스들로 가득한 다채로운 레벨들을 뛰고, 점프하고, 동물을 타며 나아가세요. 혼자서, 아니면 소파에서 친구와 협동으로 즐겨보세요! Nikoderiko: The Magical World - Director’s Cut에는 완전히 새로운 레벨, 더 많은 보물, 어려움 모드에서 완료해야 할 새로운 도전들이 기다립니다. 기존 게임의 진행도도 그대로 이어갈 수 있습니다! 모험에 뛰어드세요! 니코, 루나와 함께 생기 넘치는 2.5D 세계를 누비세요. 이곳에는 플랫포머 게임의 재미와 초대형 보스 전투, 광차 타기, 수중 탐험, 그리고 전형적인 3D 세그먼트까지 잔뜩 갖춰져 있습니다. 8개의 세계를 탐험하세요! 설국의 서리 봉우리, 신비한 마법의 숲, 마른 바다의 짭짤한 심해를 탐험하며 곳곳에 숨겨진 비밀 수집품을 찾으세요. 동물에 올라타세요! 동물 친구들을 수집하고 소환하세요! 동물에 올라타 더 높이 오르거나 특수 공격을 사용해 싸우세요. 멧돼지 보어리스로 돌진하거나, 두꺼비 토드로 높이 뛰어오르거나, 해마 오세아니스로 파도를 지배하거나, 다이노와 선사 시대로 가보세요. 도전에 맞서세요! 자신의 실력에 맞게 게임을 조정하세요! 신규 플레이어라면 쉬움 또는 보통 모드로 시작할 수 있으며, 플랫포머의 전문가라면 어려움 모드와 도전 변수로 의지를 시험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도전할 준비 되셨나요? 달콤한 음악을 만끽하세요! 이 장르의 전설적인 작곡가, 데이비드 와이즈의 사운드트랙이 게임에 생명을 불어넣습니다. 게임의 볼륨을 높이고 당신을 플랫포머의 황금기로 데려갈 마법 같은 멜로디에 몸을 맡기세요! *우리의 영웅과 악당들이 새로운 언어를 배웠습니다!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일본어, 브라질 포르투갈어, 중국어 간체의 풀 보이스 더빙으로 Nikoderiko: The Magical World - Director’s Cut을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