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n Depth (Xbox One)
실패조차 해답의 일부가 되는 흥미진진한 여정을 시작할 준비를 하세요. Neon Depth에서는 모든 실수가 환경에 흔적을 남기며, 그것이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꼭 필요한 요소가 될 수도 있습니다. 영리한 도전, 정교한 플랫폼 액션, 그리고 실험을 장려하는 창의적인 퍼즐로 가득한 네온 세계를 탐험하세요. 매번의 시도는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 주며, 환경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바꾸고 예상치 못한 방법으로 장애물을 극복할 수 있게 해 줍니다. 90년대 명작들에서 영감을 받은 레트로 비주얼, 몰입감 넘치는 분위기, 그리고 배우고 성장하며 앞으로 나아가는 과정을 상징적으로 담아낸 이야기를 통해 Neon Depth는 단순한 퍼즐 이상의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것은 좌절을 성취로 바꾸는 경험입니다. 생각하고, 실험하고, 실패하고, 다시 도전하세요. 결국 Neon Depth에서는 당신의 실수조차 길을 밝혀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