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xx Island: Remix Plus
강력한 보스와 일련의 장대한 전투를 벌이세요. 새로운 능력과 파워업을 잠금 해제하고 궁극의 전사가 되십시오. 쏟아지는 레이저 빔과 폭발을 피하고 최후의 1인이 되도록 하십시오.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 심장을 뛰게 하는 사운드트랙, 직관적인 컨트롤을 갖춘 믹스 아일랜드: 리믹스 플러스는 시작하기는 쉽지만 내려놓기는 어려운 게임입니다. 노련한 게이머이든 횡스크롤 게임의 세계에 입문한 초보자이든 이 스릴 넘치는 모험에서 사랑할 만한 것을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