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t: Evolution
딸이 실종되었습니다. 세상은 사라졌습니다. 오직 안개만이 남았습니다. 미스트에서 파괴적인 충돌은 외계인의 공포에 휩싸인 세상으로의 추락을 알리는 시작입니다. 아버지인 당신은 필사적으로 아이를 찾아 나섭니다. 하지만 당신이 찾은 것은 안개 속에 파묻힌 무너져가는 세상, 상상을 초월하는 괴물들이 기어다니는 세상입니다. 이 게임은 평범한 RPG가 아닙니다. 미스트는 방치형 진행, 생생한 실시간 전투, 그리고 끊임없이 진화하는 공포 스토리를 결합하여 장르를 초월하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문명의 폐허를 탐험하며, 당신은 신비로운 외계 생명체와 계약을 맺고 힘을 얻게 됩니다. 하지만 그 대가로 힘을 얻게 됩니다. 레벨업하고, 돌연변이를 일으키고, 기괴한 괴물들과 싸우며 오랫동안 묻혀 있던 진실을 밝혀내세요. 하지만 세상은 텅 비어 있지 않습니다. 생존자들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상처투성이에, 기이하고, 항상 신뢰할 수 있는 존재는 아닙니다. 분기별 대화에서 내리는 당신의 결정은 누가 살아남고, 누가 죽고, 당신이 어떤 사람이 될지를 결정합니다. 방치형 수확 기계를 업그레이드하고, 새로운 무기를 제작하고, 훨씬 더 위대한… 혹은 훨씬 더 흉측한 무언가로 진화하세요. 한 걸음 한 걸음 내딛을 때마다 딸과 더욱 가까워지고, 안개 속으로 더욱 깊이 빠져듭니다. 사이드 퀘스트, 수수께끼, 강력한 적, 그리고 도덕적 딜레마로 가득한 여덟 개의 음산한 지역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다른 모든 것을 잃은 후에도 당신은 인간성을 유지할 수 있을까요? 미스트는 희망이 꺼져가는 빛처럼 희미하게 빛나는 세상에서 액션, 생존, 그리고 스토리텔링이 과감하게 어우러진 게임입니다. 안개 속으로 들어가 그 안에 도사리고 있는 것과 마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