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dSeize
서사시 과학 공상 액션 어드벤처를 시작하세요! MAG로 마음을 전송하고 사이파이 설정으로 대대적인 액션 어드벤처에 나서십시오! 딸을 구하려는 당신, 그러나 더 큰 위협이 나타납니다... 메트로이드바니아 클래식에서 영감을 받은 빠른 전투와 광범위한 탐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립 탐정 M.C. Fox는 각종 강한 의지의 개인들의 마음을 포획하는 것으로 보이는 미탐험 행성에서 위험한 범죄 조직 'The Ascended'를 추적하고 있습니다. M.C.와 그들의 리더와의 첫 대립은 그를 심하게 다치게 했고, 그를 불구로 만들었고 그의 딸 Taryn의 마음도 포획했습니다. 이것은 그에게 하나의 선택만을 남겼습니다: 신뢰하는 승무원과 로봇 몸체인 MAG의 도움으로 The Ascended의 지도자들을 추적하십시오! 주요 특징: - 현대적인 요소를 가미한 클래식 2D 액션 - 아름다운 수제 16비트 픽셀 그래픽과 함께 부드럽고 빠른 액션, 분위기 있는 음악과 강력한 사운드 이펙트가 혼합된 것. - 신비한 행성 탐험 - 4개의 다른 독특한 행성으로 여행하여 그들의 비밀을 밝혀내고 안의 위험과 싸우십시오. 가끔은 휴식을 취하고, 선상에서 승무원과 교류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 MAG 업그레이드 - 다양한 모드, 무기, 그리고 능력을 구입하거나 찾아 MAG의 전투 능력에 다양성을 가져옵니다. 그 중 많은 것들은 선택적이며 잘 숨겨져 있습니다! - MindSeize 세계에 빠져들다 - 전문 시나리오 작가가 쓴 내러티브를 따라가며 독특한 캐릭터들을 만나고 행성과 그들의 생태계에 대한 넓은 범위의 로그북을 읽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