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d Over Magnet
자기력을 사용해 공장을 탈출하는 매력적인 퍼즐 플랫폼 게임. 자석 캐릭터들과 함께 논리 퍼즐을 해결하세요. 인기 유튜브 채널 Game Maker’s Toolkit(GMTK)의 소유자인 마크 브라운(Mark Brown)이 제작한 Mind Over Magnet은 모든 연령과 실력의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자기력의 힘으로 위험한 공장에서 탈출하세요. 세 명의 서로 다른 자석 친구들과 협력하여, 각각의 독특한 능력을 사용해 50개 이상의 까다로운 단일 화면 퍼즐을 해결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