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tho is Together
즐거움과 건강 사이의 완벽한 균형을 찾으려는 무설탕 마시멜로가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게 도와주세요! 무설탕 마시멜로의 달콤한 액션 플랫포머! Mastho is Together는 건전한 횡스크롤 스타일 속에서 하얗고 말랑말랑한 우리의 주인공 Mastho를 조종해서 장애물을 뛰어넘고 전진해야 하는 정밀한 플랫폼 챌린지를 선보입니다. 점프와 공중 대시를 이용해서 거추장스러운 HUD도 없이 환상적인 픽셀의 향연이 펼쳐지는 퍼즐 스테이지를 진행하세요! 오로지 게임플레이에만 집중할 수 있게 만들었답니다. 미니멀리즘 비주얼과 추상적인 스타일을 결합한 Mastho is Together는 메뉴나 로딩 화면도 없이 바로 게임이 진행됩니다. 죽으면 바로 부활하니까 얼마든지 다시 도전하세요. 그리고 가볍고 리드미컬한 사운드트랙을 들으면서 긴장을 풀고 점점 더 난이도가 높아지는 40개의 레벨을 전부 클리어하세요. 건강한 달콤함이란 Mastho의 꿈을 이룰 수 있게 도와주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