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사 스토리
연예기획사 사장이 되어 가수를 키우는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스카우트나 광고를 통해 다양한 개성을 가진 신인 아이돌을 발굴해요. 우선은 소속하고 싶은 음반 회사를 결정하는 것부터. 그리고 꾸준히 레슨을 받고 연습해, 성공적으로 오디션에 합격하면 꿈에 그리던 가수 데뷔! 데뷔 후에는 다양한 이벤트를 열거나, 마음을 담은 CD를 제작하고, 팬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라이브를 개최해 인지도를 쌓아나가요. 인기가 많아지면 유명한 오후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할 수 있을지도?! 팬이 늘어나면 활동 의뢰와 CD, 굿즈 판매량도 무시무시하게 늘어난답니다♪ 다양한 팬층에 어필해 음반 회사가 개최하는 음악상도 노려봅시다!! 마지막으로는 모두가 인정하는 음악상, ‘밀리언 대상’을 수상하는 아티스트 육성을 목표로!! 노려라! 밀리언 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