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is Adventure
인간과 상어의 모습으로 수시로 변신하면서 짜릿한 모험을 시작하세요! 마키가 되어 독특한 섬을 탐험하고, 새로운 친구를 만나고, 3가지 상어 형태로 변신해서 물속을 질주하세요. Makis Adventure는 독특한 도전을 해결하는 방법을 스스로 결정하는 횡스크롤 액션 플랫포머입니다. 싸우는 걸 좋아하든 탐험에 더 관심이 있든, 이 게임 속에는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로 다양한 것들을 발견하고 경험할 수 있습니다. 뛰고, 벽 점프하고, 헤엄치고, 이빨로 물면서 던전을 헤쳐나가고, 상어의 가속도를 이용해서 치열한 2D 픽셀 아트 스타일의 레벨을 질주하고, 중간 보스와 최종 보스를 물리치세요. 그다음, 3D 허브 월드에서 미지의 땅 사이를 날아다니면서 고리 미니 게임 등을 클리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