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cians: The Devil's Deal
마술은 단순한 쇼가 아닙니다. 마술은 힘입니다. 무대 마술이 현실이 되는 세계로 들어가 보세요. Magicians: The Devil’s Deal에서는 어떤 능력을 가졌는지에 따라 어떻게 전투하고, 적응하고, 생존할지가 결정됩니다. 환영과 통제로 구성된 뒤틀린 세계에서 강력한 적들과 맞서 싸우세요. 힘, 환영, 속임수 이 1인칭 게임에서 마술은 무대를 벗어나 세상을 산산조각 냈습니다. 초능력에 가까운 재능으로 인기를 얻은 무대 마술사, 제이콥 멘투로가 되어 플레이하세요. 그는 지옥으로 내던져져 자신을 배신한 라이벌인 마스터들이 지배하는 뒤틀린 영역, 시어터랜드에 갇혔습니다. 제이콥은 악마와의 위험한 계약에 묶인 채 공연을 힘으로 활용하고 속임수를 써야 살아남는 이 지옥 같은 무대에서 생존해야 합니다. 최고의 마술사가 되세요 시어터랜드를 내려가면서 조작력과 정확성을 높여줄 강력한 능력을 찾으세요. 무대 마술은 단순한 무기가 아닙니다. 무대 마술은 카드를 날카로운 투사체로 쓰고, 사슬로 적을 옭아매고, 중력 자체를 휘는 치명적인 힘입니다. 각 영역은 강력한 마스터들이 지배하고 있으며 무자비한 광신도와 악몽 같은 공연자들이 우글거립니다. 상대와 조우할 때마다 관찰, 적응, 숙련이 요구되며, 쇼를 진정한 힘으로 승화시키고 최고의 마술사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하도록 끊임없이 압박받을 것입니다. 복수하고, 가능하다면 탈출하세요! 제이콥은 동료의 배신당하고, 스승에게 쫓기고, 악마에게 위협받는 가운데 시어터랜드 전역을 누비며 마스터를 사냥하여 그 힘을 빼앗고 배신의 진실을 파헤치고자 합니다. 오만과 유혹이 지배하는 이 세계에서 그의 복수는 출구가 아닌 더 깊은 어둠으로 향할 뿐입니다. 뒤틀린 무대가 기다립니다 시어터랜드는 지옥 깊숙이에 도사리는 빅토리아 시대 런던의 끔찍한 이면입니다. 마스터들의 뒤틀린 힘으로 뒤덮인 영역들을 탐험하세요. 시어터랜드에서는 당신이 보게 될 그 어떤 것도 진실이 아니며 마주하는 상황마다 공연과 기만으로 가득한 이야기가 펼쳐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