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SERPITIUM
이 횡스크롤 2D 슛뎀업 게임 속에서 인공지능의 지배로부터 은하계를 해방시키는 아주 중요한 임무를 수행하세요! 서기 2357년, 은하계 S-08G의 리더들은 평화와 협력의 조약에 서명했습니다. 물품 관리, 군사력 통제, 인류의 번영을 최적화하기 위해 인공 행성인 HELOS에 EVA라는 컴퓨터 프로그램을 제작했습니다. 몇 년 후, EVA 프로그램의 통제가 은하계 전역에서 사회적 불안을 일으켰습니다. 이제 완전히 자동화된 군대가 반란을 시도하는 모든 세력을 직접적으로 공격하기 시작한 것입니다. 저항군 세력은 행성의 자유를 되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임무는 EVA의 군사 기지를 공격하고 HELOS를 전멸시키는 것입니다. LASERPITIUM은 손으로 직접 그린 HD 그래픽으로 선보이는 다방향 횡스크롤링 2D 슛뎀업 게임입니다. 각기 다른 고유의 플레이 스타일을 보유한 3가지 우주선 중 하나를 조종하고, 아케이드 게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10개의 우주 스테이지 속에서 적의 무리를 격파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