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ken Odyssey
위험에 처한 작은 크라켄! 이 3D 액션/레이싱 게임에 뛰어들어 전속력으로 달리고, 점프하여 위험을 피하고 결승선에 도달하세요! 불피의 모험을 도와주세요! 그의 동생이 납치되었고 그를 찾기 위해 다른 세계로 여행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해변, 정글, 눈 덮인 산, 불타는 던전 등 수많은 도전이 기다리고 있지만 게살이 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섬에서 가장 멋진 크라켄이 되기 위해 게임에서는 해적 또는 유니콘 등 다양한 코스튬을 잠금 해제할 수 있으며,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문어와 해변을 좋아한다면 크라켄 오디세이에서 모험을 즐길 준비를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