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트카 - KLETKA
심연 속으로 가장 위험한 범죄자들은 유죄 판결을 받고 클레트카로 보내집니다. 당신의 형량은 살아있는 엘리베이터와 배고픈 엘리베이터를 유지하면서 소위 거대 구조물의 깊은 곳으로 내려가는 것입니다. 산 채로 잡아먹히고 싶지 않다면 먹이를 주는 것을 잊지 마세요. 클레트카는 잡식성이며 연료와 살을 구별하지 않습니다. 기가스트럭처 기가스트럭처는 끝없이 확장하는 건물입니다. 덫과 변칙이 복도를 가득 메우고 있어 정차하는 곳마다 위험하고 마지막이 될 수도 있습니다. 사모스보르 사모스보르는 경로에 있는 모든 것을 죽이는 신비한 변칙 현상입니다. 이 끔찍한 현상에서 살아남은 사람은 아무도 없기 때문에 모든 주민들이 두려워합니다. 사이렌 소리가 들리면 모든 것을 내려놓고 엘리베이터로 달려가야 할 때입니다. 배고프든 아니든, 이 괴물로부터 여러분을 보호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함께 최대 6명으로 팀을 구성하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가세요. 친구는 함께 일할 때 살아남는 경향이 있지만, 친구도 좋은 연료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