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lgore
Fulgore와 Mark 03 유닛이 등장하기 전, Ultratech이 비밀 CCIX 프로그램 중에 제작하다가 실패한 사이보그 모델이 있었습니다. 이 육중한 전투 기계는 압도적인 화력의 체인건 두 자루를 장착했으나, 쉽게 과열되는 안정성 문제 때문에 제대로 쓰이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Kilgore라는 별명의 사이보그 한 대가 우연히 자각 능력을 갖추고 소프트웨어를 스스로 수정해 하드웨어적인 결함을 보완하기에 이릅니다. 고철이 될 위기를 모면한 이 사이보그는 ARIA의 손에 들어가고... Kilgore는 그녀에게 복종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