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를 제어하는 자, 미래를 제어한다. 현재를 제어하는 자, 과거를 제어한다. 카르마: 더 다크 월드는 1인칭 시네마틱 심리 스릴러로, 레비아단 기업이 모든 곳에 존재하는 디스토피아 세계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1984년, 동독의 실제 상황은 겉보기와는 많이 달랐습니다. 당신은 레비아단의 사고 부서에서 일하는 방랑 요원, 다니엘입니다. 당신은 이 시간대의 어느 특정한 순간에 일어난 일을 조사하기 위해 왔습니다. 깊고 어두운 비밀이 가득한 첩보와 배신의 세계에 마음을 연 바로 그 순간 말이죠. 시간이란 무엇일까요? 시간이란 향수에 젖게 해줄 행복했던 기억을 잡기 위해 애쓰는 동시에 슬픔은 잊고자 하는 욕망에 흐릿해진, 이제 곧 추억이 되어버릴 끔찍하거나 즐거웠던 사라져가는 순간들을 재는 단위입니다. 가끔은 시간을 위한 시간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기억들을 볼 방법이 있다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과거로 돌아가서, 우리의 생각 속에 잠겨 있는 어떤 순간들을 살면서 사라져버린 순간을 현재에 되살릴 수 있다면? 그리고 어느 회사에서 자신들이 지배하는 도시의 주민들을 철권 통치하기 위해 이런 일을 가능하게 한 기계를 개발한다면? 그것은 두고 봐야 알 수 있을 겁니다... 당신 안의 악마와 대면하고, 어두운 정신 세계에 도사리고 있는 진실을 밝힐 준비가 되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