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Man
혼자 또는 멀티플레이어로 얻는 재미를 위해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중독성 강한 무한 점프 게임! 콤보를 이으고, 파워업을 사용하고, 최대한 높은 점수를 받하 순위를 올리세요. 상대방의 공격을 피하면서 특별한 아이템으로 상대방을 공격하고 누가 결국 생존하는지 도전해보세요! 특징: - 단일 플레이어 - 더 높은 순위를 위해 경쟁하세요. - 멀티플레이어(2~4명) - 상대방의 공격을 피하는 동시에 공격을 가하고 누가 결국 생존하는지 도전해보세요! - 다양한 귀엽지만 짓궂은 캐릭터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