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on Danger
Iron Danger는 독특한 시간 조작 시스템을 채용한 전술 전투 게임입니다. 턴제 게임의 오묘한 전술적 깊이와 실시간 게임에서 맛볼 수 있는 통쾌한 액션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재미를 선사합니다. 시시각각으로 닥쳐오는 어려운 상황을 다양한 스킬을 갖춘 두 명의 캐릭터로 헤쳐나가세요. 또한, 적에게 불을 붙인 후 밭에 밀어 넣어서 태워버리거나, 함정을 설치하고 나무를 베어 적 위에 쓰러뜨리는 등 주변 환경을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풀어나가는 방법은 무한대. 모든 것은 당신의 손에 달렸습니다! 시간을 다스리는 힘 Iron Danger의 핵심 요소는 독특한 시간 조작 시스템입니다. 언제든지 시간을 되돌려(최대 5초) 다양한 전략과 기술 조합을 시도해보고 진행 중인 임무에 가장 알맞은 것을 찾아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간 조작 시스템 덕분에 실시간 전투의 게임성에 좀 더 익숙하고 전술적인 턴제 전투 게임의 컨트롤 방식을 녹여, 전형적인 전술 전투와는 달리 퍼즐과 유사한 요소를 갖추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몇 번이고 새로운 시도를 통해 불가능해 보이는 상황을 유리하게 바꾸고, 조작하는 캐릭터의 액션을 동기화하여 완벽한 결과를 도출할 수 있습니다. 필멸자의 숙명 속에서 사명을 완수하라! Iron Danger의 무대가 되는 세계에는 우뚝 솟은 언덕과 원시림, 고요한 호수가 있으며, 살아 숨 쉬는 신들과 강철 같은 괴물들이 그곳을 활보하고 있습니다. 신들에 반기를 들고 그들의 다스림을 거부한 인간들이 모여 사는 도시 Kalevala는 주변에 자리 잡은 여러 작은 마을과 해로, 삼림 지대를 보호하며 이 세상의 중심에서 환하게 빛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얼어붙은 북방에서 Kalevala의 영주들에게 원한을 품은 한 사악한 여왕이 군대를 이끌고 복수를 위해 진격해오는 중입니다. 또한, 신들이 지상에 살던 시대에 세워진 고대 유적은 세상에서 자취를 감춘 힘을 개방하고 인간들을 유혹하며 세계의 패권을 호시탐탐 노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일촉즉발의 위기에서 세상의 운명을 짊어지게 된 사람은 Kipuna, 시간과 죽음을 다스릴 수 있는 고대의 힘을 손에 넣은 한 영리한 마을 소녀입니다. 북방 민족의 사악한 여왕 Lowhee가 그녀의 군대를 동원하여 일으킨 Kalevala와의 전쟁에 말려들게 된 Kipuna는 기지를 발휘하여 그 전란을 억제해야 합니다. Kipuna에게 깃든 힘을 이용해 인류를 섬멸하려는 사악한 자들. 그 헛된 야망이 실현되기 전에 그녀의 힘을 자유자재로 다스려 인류를 지켜내는 것이 바로 플레이어의 임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