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cryption
Pony Island와 The Hex의 개발자가 따스하고 자기 파괴적인 러브레터와 같은 신작을 비디오게임 업계에 선사합니다. Inscryption은 검은 잉크로 그려진 카드를 기반으로 한 덱빌딩 로그라이크, 방탈출 퍼즐, 피가 흐르는 심리적 공포 등의 요소가 섞인 여정을 다룹니다. 카드에는 더 어두운 비밀이 새겨져 있습니다… Inscryption에서 당신은… 온전하지 않고, 약하고, 훼손된 삼립 생물 카드 한 세트를 얻게 됩니다. 레시의 오두막 벽 뒤에 숨어있는 비밀을 풀게 됩니다. 예상치 못한 매우 혼란스러운 여정에 나서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