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K ENIGMA: Coloring Hidden Objects
발견 하나하나로 세상에 생명과 색을 불어넣으세요. INK ENIGMA: Coloring Hidden Objects는 고전적인 숨은그림찾기 장르에 깊은 만족감을 주는 새로운 변화를 더했습니다. 찾은 물건에 단순히 표시만 하는 대신, 발견할 때마다 정교하고 아름다운 흑백 세계에 선명한 색채가 퍼져 나갑니다. 편안히 앉아 긴장을 풀고 장면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숨겨진 물건을 찾아낼수록 삽화는 빈 스케치에서 완전히 채색된 걸작으로 서서히 변합니다. 관찰 퍼즐과 색칠이 주는 치유의 즐거움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경험입니다. 서로 다른 40개의 레벨에서 여러분의 예리한 눈이 붓이 됩니다. 소파에서 여유로운 저녁을 보내고 싶을 때도, 주말에 포근한 퍼즐을 즐기고 싶을 때도, INK ENIGMA는 1~2시간 동안 눈까지 즐거운 만족스러운 플레이를 선사합니다. 화면에 색을 더할 준비가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