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 Adventures
Infinite Adventures는 고전적인 던전 RPG에서 영감을 얻은 던전 크롤링 RPG입니다. 탐사, 전투 및 진행을위한 새로운 새로운 메커니즘이 추가되었습니다. 당신은 여행자, 잊혀진 기억을 가진 영웅입니다. 파티를 준비하고 무한 미로를 탐험하여 과거의 진실을 발견하십시오. 모험은 약 200 개의 생생한 캐릭터 아트 중에서 선택하여 영웅을 창출하기 위해 5 레이스와 10 캐릭터 클래스를 선택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절차에 따라 생성 된 레벨의 무한한 숫자와 함께 지하 감옥의 24 개 레벨을 탐험하면서 모험에 참여할 동맹자를 만드십시오. 캐릭터는 각 캐릭터를 사용자 정의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스킬 포인트를 얻습니다. 260 가지 이상의 스킬과 24 가지의 강력한 소환 능력이 마스터됩니다. 미로의 어려움을 극복하면서 자신이 완전히 유령의 스토리 라인에 참여하게 될 것입니다. 수백 명의 적과 수십 명의 보스들을 상대로 과거의 진실과 왜 미궁이 만들어 졌는지를 발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