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AL FANTASY VII REBIRTH DEMO
『FINAL FANTASY VII REBIRTH』 체험판입니다. 체험판에서는 게임 초반부터 「CHAPTER 2. 광활한 세계」의 끝까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CHAPTER 2. 광활한 세계」 막바지에 도달하는 「미스릴 광산」에 들어가지 않는다면, 직전에 있었던 지역으로 돌아가서 계속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체험판의 저장 데이터는 그대로 제품판에 연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체험판의 저장 데이터를 작성하면 제품판의 저장 데이터에서 「쿠뽀 참 & 모험 아이템 세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미 제품판의 저장 데이터를 먼저 작성한 경우에는 체험판의 저장 데이터를 연동할 수는 없으나, 제품판의 저장 데이터에서 「쿠뽀 참 & 모험 아이템 세트」를 받을 수는 있습니다. ※체험판에서는 도전 과제를 획득할 수 없으나, 체험판의 저장 데이터를 제품판에 연동하면 제품판에서 게임 진행 상황에 맞는 도전 과제가 획득됩니다. 【FINAL FANTASY VII REBIRTH란?】 마황 도시 미드가르에서 탈출한 클라우드와 동료들은, 운명의 벽을 넘어 미지의 황야에 모험의 첫발을 내디딥니다. 다양한 표정을 지닌 장대한 세계가 펼쳐지고, 초코보로 초원을 달리며, 자유롭게 탐색 스폿을 돌아다니는 새로운 이야기가 기다립니다. ※본 작품은 1997년에 발매된 『FINAL FANTASY VII』(원작)을 리메이크한 작품입니다. "잊혀진 도시"까지의 원작을 바탕으로 오리지널 요소를 가미한 작품이며 『FINAL FANTASY VII REMAKE』 프로젝트 3부작의 제2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