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use Flipper Remastered Collection
이렇게 멋진 리모델링은 처음이에요 House Flipper Remastered Collection은 리노베이션이라는 혼돈 속에서 짜릿한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티켓입니다. 혼자서 모든 작업을 해내는 리노베이터가 되어, 지저분하고 황폐한 공간을 진짜 보석 같은 집으로 탈바꿈시키세요. 이제 더 향상된 그래픽, 음성 더빙, 그리고 새로운 콘텐츠로 돌아왔습니다. 플리핑의 재미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이야기와 캐릭터의 새로운 깊이 새로운 인물들과 함께 완전한 음성 연기를 즐기며, 다시 구성된 이야기를 따라가 보세요. 각 작업이 더욱 개성 넘치고 정감 있게 느껴집니다. 리모델링이 이제는 개인적인 경험으로 다가옵니다. 사랑이란 무엇일까요? 이번 버전을 위해 준비된 새로운 스토리에서 다양한 형태의 사랑을 만나보세요. 신혼부부의 첫 집부터 커피를 향한 열정까지, 감성 가득한 인물과 전개, 그리고 스토리가 담긴 공간들이 기다리고 있어요. 어쩌면 인연이 생길지도 몰라요. 모든 DLC를 하나로 처음 시작하든, 다시 돌아왔든, 이번 리마스터는 모든 확장팩이 포함된 가장 완성도 높은 버전입니다. 콘텐츠가 모두 담긴 지금, 당신의 손으로 멋진 공간을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