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Land
HoneyLand는 턴제 전략을 가진 매력적인 퍼즐 게임입니다. Fluff씨가 HoneyLand의 모든 꿀을 마실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HoneyLand를 발견하세요, 아름답고 생동감 넘치는 섬입니다. 가장 큰 꿀 숭배자들이 만족과 행복을 찾는 낙원. 여기에 누가 나타날까요? 네, Fluff씨, 엄청난 식욕을 가진 순진한 곰입니다. Fluff씨가 모든 꿀을 마시고, 물론, 멋진 꿀 화산에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특징: 복잡성이 증가하는 30개의 수제 레벨; 3가지 다른 환경을 통과; Fluff씨를 안내하기 위해 여러 종류의 카드를 사용하세요! 각 맵은 Fluff씨를 꿀 항아리로 올바르게 안내하는 일정 수의 카드로 시작합니다. 카드를 사용하면 소비되고 캐릭터를 원하는 경로로 안내합니다. 당신의 카드는 Fluff씨를 올바른 방향으로 안내할 것입니다. 달려라! 점프해라! 배로 떨어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