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부 스토리
새로 생긴 야구부를 전국대회로 이끄는 야구부 운영 시뮬레이션! 선수들은 정해진 연습량과 연습방침에 따라 트레이닝 방법을 조절해요. 연습 내용은 기초 트레이닝에서부터 타격 중심과 수비 중심, 선수에게 맡기는 것도 가능하답니다. 그라운드 주변에는 배팅장과 샤워 시설 등, 각종 야구 시설을 만들어 봐요. 연습 환경이 정비되면 그만큼 연습 효과도 올라가고, 운동 시설 외에도 공부할 수 있는 시설도 만들 수 있어요. 학교 전체의 균형을 생각해 만들어 나가요. 선수가 기숙사에 들어가면 통학 시간을 단축할 수 있고, 식사도 관리할 수 있어요. 선수를 육성해 더욱 강한 팀으로 만들어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