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 On Life
고등학교를 갓 졸업하고 직업도 야망도 없는 여러분은 되는 일이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어느 날, 인류를 노리는 외계 조직이 지구를 침공하기 전까지는 말이죠. 이제는 카리스마 넘치는 말하는 총들과 함께 시대의 부름을 받아 우주에서 제일가는 치명적인 은하계 현상금 사냥꾼으로 거듭나야 합니다. 우주 전역의 다양한 생물군계와 지역을 여행하며, 사악한 Garmantuous와 그의 패거리에 맞서 전리품을 획득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만나보세요. 그 외에도 다양한 즐거움으로 가득한, Squanch Games 의 코미디 어드벤처 최신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