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dspun
Headspun은 테오 카빈스키의 망가진 두뇌 속 세상인 코르텍스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FMV/어드벤처 하이브리드 세트입니다. 5주간의 혼수상태에서 깨어난 후 테오는 삶이 무너진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테오에게는 사고 기억이 없습니다. 따라서 사고 당시 상황을 밝히고 테오의 삶을 원상 복구하는 일은 그의 머릿속 의식의 목소리인 '테드'와 무의식의 목소리인 '테디'에게 달려 있습니다. Headspun은 회복, 새로운 발견, 논리와 감정 사이의 갈등을 소재로 한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