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dCube
심플하지만 흡입력 있는 캐주얼 게임을 독특한 설정과 레벨, 월드와 함께 즐겨보세요. 깔끔한 그래픽, 신나는 OST로 다이내믹한 게임 플레이 및 온라인 평가 시스템이 특징입니다. 짜릿하고 스릴 넘치는 하드큐브에서는 결승선에 골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양한 장애물을 헤쳐나가며 컬러풀한 월드도 탐험하고 레벨도 올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