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uniożerca Trilogy
Gruniożerca Trilogy는 NES에서 처음 출시된 세 개의 독립 레트로 퍼즐 게임을 리마스터한 컬렉션입니다. 배고픈 기니피그 '그루니오'를 조종하며 매력과 유머, 픽셀 감성이 넘치는 창의적인 도전에 뛰어드세요. 이 게임들은 Łukasz "dizzy9" Kur와 M-Tee가 제작했으며, Take IT Studio!가 현대 플랫폼에 충실하게 이식하여 원작의 스타일을 유지하면서도 최신 시스템에서 부드럽게 실행됩니다. 그루니오의 세계에 처음 들어오는 플레이어도, 오랜 팬도 8비트 시대의 황금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포함 콘텐츠: - Gruniożerca – 맛있는 재미가 더해진 클래식 퍼즐 - Gruniożerca 2 – 더 많은 도전, 음식, 그리고 그루니오! - Gruniożerca 3: The Great Cavy Clean-Up! – 새로운 메커니즘과 기발한 시나리오 특징: - 8비트에서 영감을 받은 그래픽과 음악 - 하나의 패키지에 담긴 세 가지 게임 스타일 - 복고풍 감성에 현대적인 마무리 - 사랑스러운 기니피그 주인공 - 멜렘!